UPDATED. 2019-11-12 16:58 (화)
bhc치킨, 장애·비장애 화합의 행사 열어
bhc치킨, 장애·비장애 화합의 행사 열어
  • 윤정환 기자
  • 승인 2019.10.1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바라기봉사단 3기 행사현장 참여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bhc치킨은 14일 ‘해바라기 봉사단’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축제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고 밝혔다.

대학생 자원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3기 1조는 지난 12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가재울 초등학교에서 열린 2019년 서대문 장애 비장애 주민화합잔치 ’저와 이웃사촌 하실래요?‘ 현장에서 행사 진행을 도왔다. 

’저와 이웃사촌 하실래요?‘는 서울시 서대문구 주최 및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약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주민의 화합을 도모하여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먹거리 부스 및 놀이 부스를 운영하여 행사 참석자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왔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단순한 봉사활동이 아닌, 장애인들을 우리 사회의 동등한 구성원으로 받아들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편견과 차별이 없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도록 앞으로도 봉사단의 다양한 활동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