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7 10:20 (일)
우리카드, 업계 최초 전가맹점 ‘포인트 자동 사용’ 서비스 개시
우리카드, 업계 최초 전가맹점 ‘포인트 자동 사용’ 서비스 개시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0.1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바일 등록 한 번이면 국내 전가맹점에서 포인트로 편리하게 결제
- 나의 미사용 포인트 활용 기회, 포인트 1천점부터 자유롭게 결제 가능
우리카드 포인트 자동 사용 서비스 신청 예시
우리카드 포인트 자동 사용 서비스 신청 예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업계 최초로 국내 전가맹점에서 ‘포인트 자동 사용’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우리카드 스마트앱 및 모바일웹에서 사전에 지정한 포인트(위비꿀머니, 모아포인트) 금액만큼을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자동으로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예를 들어 5천점의 포인트를 사전등록한 고객의 경우, 2만원을 결제할 때 5천점은 포인트로 자동 차감되고 차액인 1만5천원만 결제가 된다.

 

기존에는 포인트 결제 가능 가맹점을 확인하여 방문한 후 직원에게 포인트 사용을 요청해야 해 불편했다면 이 서비스는 국내 대부분의 가맹점(후불교통, 제세공과금 등 제외)에서 별도 요청 없이도 보유 포인트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금융소비자의 편의성 제고를 늘 강조해온 정원재 사장의 고객중심 경영에 따라 해당 서비스를 개발하여 보유 포인트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며, “향후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마케팅을 진행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스마트앱 및 모바일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