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전문기업 ㈜인켈은 소자본 식당 창업 상인들에게 50인치 LED TV를 지원하는 SIMPLE & GOOD TV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식당 운영을 이어가고 있는 소자본 상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프로모션 참가를 원하는 업주는 인켈 홈페이지(www.inkel.co.kr)에서 제공하는 응모양식을 다운받아 식당 창업 이야기, 운영상의 어려움과 소망 등을 담은 사연을 이메일(inkeltv@inkel.co.kr)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자 중 자체 심사를 통해 선정된 150개 업소에 인켈 50인치 LED TV가 무상 지원되며, 제세공과금과 배송비는 인켈 본사가 부담하고 설치비는 점주가 부담한다.

인켈의 관계자는 “지난 40년 동안 오디오 분야에서 고객들께 받아온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나눔 이벤트를 준비했다. 외식업의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가 많은 소자본 식당 창업 상인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눔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인켈 LED TV는 불필요한 기능을 줄여 사용의 편리성을 높인 저전력 친환경 제품이다. FULL HD로 화질이 생생하고 돌비디지털 기술을 적용하여 품질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높은 고객만족을 위해 전국 43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제공하고 있다.

인켈은 AV리시버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보통신사업, Display Solution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지털 TV 사업에도 진출하여 새롭게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40년 전통의 전자전문기업이다.
 

장명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