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진 액정까지 매입 가능한 중고 스마트폰 업체, 합리적인 가격 제시로 호응

요즘은 컴퓨터보다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 편리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마트폰은 현대인의 필수품이라 하겠다. 그러나 그 쓰임이 많은 만큼 워낙 고가이다 보니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때 주의를 필요로 한다. 실수로 바닥에 떨어트려 액정이 파손되는 씁쓸한 해프닝을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또 하루가 다르게 기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 쏟아져 나오다 보니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쉽게 질리기도 한다. 어느 순간 처치곤란이 된 스마트폰, 현명하게 처리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최근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스마트폰 매입 업체가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믿고 찾는 업체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종로 1가 중심에 위치한 ‘고릴라폰(www.gorillaphone.co.kr)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많은 업체 중 유독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 지금부터 알아보자.

이 곳에서는 중고 스마트폰 매입을 전문적으로 처리하고 있다. 깨진 액정 매입은 물론이고 고장난 중고 스마트폰까지 고가에 매입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전문가에 의해 감정을 받기 때문에 억지로 감정 금액을 차감하는 일 없이 정확하고 합리적인 매입 가격을 제시하기에 더욱 신뢰가 높다. 또한 고객에게 가격 차감표를 직접 보여주어 확인 시키는 것도 고객과의 신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김도형 대표의 경영 마인드에서 나온 것이라 하겠다.

아울러 전국적으로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방에서 문의하는 고객들까지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까지 이미 인기가 높다. 그리고 속전 속결로 빠르게 처리하고 배송까지 확실한 점도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기에 충분하다.

이 곳을 자주 이용한다는 영등포구의 A 씨는 “다른 업체와 달리 확실하고 일률적인 차감 정책이 있어서 믿고 거래할 수 있다”고 전해 이 곳을 향한 고객들의 신뢰도를 짐작해 볼 수 있었다.

이제는 질린 스마트폰, 흠집과 잔 고장으로 처지 곤란이던 스마트폰, 이제는 고릴라폰으로 향해 보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확실한 매입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1599-3768)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