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신혼가구 브랜드 보루네오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BIF보루네오를 ‘보루네오샵’으로 리뉴얼해 14일 오픈했다. 더불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한 달 간 전 상품 20%~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보루네오샵은 트렌디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콘셉트로 한 보루네오 온라인 전용 브랜드 ‘보루네오 하우스’ 상품과 BIF보루네오 제품들을 판매한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보루네오하우스는 종합가구 특유의 무겁고 중후한 이미지를 탈피하여 젊은 층이 선호하는 가볍고 산뜻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를 충족시킨다는 전략이다.

보루네오샵 관계자는 “‘뻔하지 않은 진한 여유’라는 콘셉트로 보루네오샵을 꾸몄다”며 “기존의 가구 브랜드들과는 차별화 된 디자인, 가격, 품질의 상품만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전했다. 하반기에는 트렌디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보루네오하우스 상품과 BIF보루네오의 고품격 신제품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보루네오가구는 올해로 창립 48주년을 맞은 국내 최장수 가구 브랜드로서 자체 디자인 상품과 수입 상품을 기반으로 내구성 좋고 세련된 가구를 선보여 다양한 연령층에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보루네오샵은 오픈 이벤트의 일환으로 8월 14일부터 한 달 간 전 상품을 20~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총 2차로 나누어 진행되는 웨딩시즌 프로모션은 총 59명에게 신혼 침대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차 프로모션은 8/31일까지 18일간, 2차 프로모션은 9/15~23일까지 9일간 진행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