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원 규모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행사

사진=골프존 골핑의 ‘2019 블랙골프데이’ 이벤트 배너
사진=골프존 골핑의 ‘2019 블랙골프데이’ 행사 배너

[데일리그리드=신민희 기자] 골프존의 공식 쇼핑몰 ‘골핑’은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약 100억원 규모의 국내∙외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 ‘2019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블랙골프데이는 100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로,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이날부터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블랙골프데이 이벤트 제품은 행사 당일 골핑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7%의 추가 청구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제품들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날 연 ‘용품패션DAY’에는 △캐디톡미니 거리측정기 △삼성 기어 S3 골프에디션 △포틴 스탠드백 등 유명 브랜드의 골프용품 및 패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17일 오전 10시에 시작하는 ‘클럽DAY’에서는 △브리지스톤 V300 V9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페어웨이우드 △프로기아 6 아이언 세트 등 다양한 골프클럽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이종우 골프존유통 본부장은 “올해에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품목들과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민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