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단기 합격 설명회...대표 강사진 참석

11
사진=커넥츠 공단기의 6개월 단기 합격 시크릿 설명회 배너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는 오는 26일 오후 3시 공단기 노량진 학원 본관에서 ‘6개월 단기 합격 시크릿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공단기는 그간 축적한 공무원 시험 출제 경향 및 단기 합격자의 합격전략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단기 합격 커리큘럼을 제시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

설명회에서는 공단기 대표 강사진이 수험생들을 위해 직접 나선다.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신영식 강사 등 총 3인의 강연자가 2020년 대비 과목별 합격전략을 공개한다.

설명회 시작 전 별도로 진행되는 필수과목 모의시험에도 응시할 수 있다. 공단기 강사진이 출제한 실전 모의시험에 응시하면 시험 직후 채점 및 성적산출이 이뤄져 개인별 성적을 확인하고 추천 커리큘럼과 1대1 합격 컨설팅도 제공받을 수 있다.

당일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숨마투스 삼위일체 평생 0원 프리패스, 공단기 학원 무료 수강증을 비롯해 아이패드 프로, 삼성 노트북,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현재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