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 일산 킨텍스 ‘미래임신출산 육아용품 박람회’ 베이비페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현장의 뜨거웠던 고객 반응을 그대로 이어서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8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는 “아이코드 페어 플러스” 이벤트는 일산 베이비페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기획됐다는 의견이다. 따라서 아이코드의 잠재고객부터 신규고객까지 현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아이코드와 전화 상담을 통해서 쉽게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을 내세웠다.

최근 제대혈 이식의 사회적 추세가 뇌성마비, 발달지연 등의 임상치료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어 출산을 앞둔 부모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게 사실이다. 하지만 가격적인 부담으로 가입 시 장기간 고민하는 경우가 허다했다. 이에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의료그룹 운영 제대혈은행답게 병원영업을 자제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찾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부담 없이 아이코드를 가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일단 청약상품 조건으로 아이코드의 어떤 상품을 선택하든지 30만원으로 제대혈 신청이 가능하며, 잔액을 출산 전까지만 완납하면 제대혈 보관과 함께 기증제대혈 구입비용 제공, 이식비용 지원 혜택 적용 등이 가능하다. 청약상품을 이용하지 않고 바로 완납한 경우에는 보관기간 2년 연장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아이코드 페어 플러스” 이벤트는 기본형 상품 가입 시 유팡 젖병 소독기, 에르고 아기띠를 중 1택 할 수 있으며, 고급형과 프리미엄형 상품 가입 시 휴롬 2세대, 리안 스핀 LX 유모차, LG 꼬망스 미니세탁기 중 1택을 할 수 있다. 또한 평생형 상품 가입 시에는 휴롬 2세대, 리안 스핀 LX 유모차, LG 꼬망스 미니세탁기 중 2택을 할 수 있다.

아이코드 가입은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4개월 무이자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홈페이지(www.icord.com)에 접속하면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그리고 무료상담전화(080-561-3579)를 통해서 쉽게 가입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