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펀 (대표 주현호)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쌤잇(Ssamit)의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이 4차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명실공히 브랜드 히어로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쌤잇의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모발 구조와 유사한 17종의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돼 샴푸 후 가볍게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모발 손상도 개선에 즉각적인 도움을 주며, 로맨틱한 머스크 플로럴향이 헤어 퍼퓸을 뿌린 듯 하루 종일 은은하게 지속된다.
 
특허 받은 천연 신소재 발효화피추출물이 모발을 튼튼하게 케어하고, 항균 능력이 뛰어난 특허 성분인 Natural Protector가 두피까지 케어하는 스마트한 헤어 아이템으로 4차 완판을 기록하며 헤어케어 시장에 다시 한 번 돌풍을 일으켰다.
 
설명에 따르면 KBS Joy의 '트렌드 위드 미'에서 헤어 디자이너인 단발 여신 ‘묘정’이 직접 시연하고, 걸그룹 에이핑크 초롱의 파우치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그 효과와 간편함을 입증하며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에 대한 통계를 내어본 결과 재구매와 첫구매의 비율이 비등비등하다”며, “이는 제품력에 만족해 지속적인 재구매와 입소문을 통한 첫구매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쌤잇은 4차 완판을 기념해 전제품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쌤잇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