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가 주목받으며 매장이나 카페 인테리어에 노출 콘크리트나 파벽돌로 인테리어 시공을 하는 곳이 많아졌다. 

하지만 이런 감성의 인테리어 시공이 인기가 늘어갈수록 요식업 매장에서는 노출콘크리트에 의해 먼지가 발생하는 등 위생 문제를 우려하는 일부 고객들의 불만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셀프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핸즈홈’에서 출시한 인테리어 벽자재 ‘이지브릭PU’은 입체감과 재질면에서 실제 벽돌과 가장 유사한 제품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지브릭PU’ 제품은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의 분위기와 위생, 안전성을 한번에 해결케 한다.

기존 파벽돌이나 노출콘크리트 벽시공이 무거운 무게와 어려운 시공 방법 등으로 반드시 전문가를 통해 시공해야 했다면, ‘이지브릭PU’ 상품은 가볍게 끼우고 부착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다.

인테리어 시공업자, 셀프 인테리어 추구자 모두에게 눈길을 끄는 ‘이지브릭 PU’는 방수와 방염, 방충, 부식방지 등의 효과를 지닌 재질로 실내와 실외 어디든 상관없는 시공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편리한 시공과 적합한 디자인이다. 이지브릭 PU는 시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콘크리트디자인 2종, 파벽돌 디자인 4종, 스톤 디자인 3종의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이 있어 언제든 원하는 인테리어로 연출을 가능케 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핸즈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