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캐리어 클라윈드 무선 청소기(왼쪽부터 블루, 퍼플 색상 모델)

국내 청소기 시장이 유선에서 무선으로 빠른 속도로 교체되고 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함께 근 몇 년 동안 이어져 온 미세먼지 대란으로 무선청소기는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와 함께 ‘필수 가전’의 영역에 들어섰다.

이에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5월 강력한 흡입력과 청정 능력을 갖춘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청소기’를 출시해 국내 무선청소기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블루, 퍼플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청소기'는 고속 회전하는 강한 동력 모터를 탑재해 6,000Pa(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큰 먼지부터 미세먼지, 머리카락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4중 필터(벌집 여과필터-먼지 분리-고분바 부직포 필터-헤파(HEPA) 필터)를 채용해 청소 중 먼지날림을 차단하고,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알레르기 걱정 없는 맑은 실내 공기를 제공한다.

또한, 2000mAh 용량과 21.6V 고출력을 자랑하는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3.5시간의 초고속 충전 후 최대 20분까지 여유롭게 청소 할 수 있으며 배터리는 탈부착이 가능해 추가로 구입해 교체할 수도 있다.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청소기'는 사용자를 고려해 LED 라이트 조명, 전용 벽걸이 거치대, 분리 가능한 브러쉬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장착했다.

본체와 연결봉 사이의 연결 버튼을 누르면 흡입 형태를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핸디&스틱 겸용으로 설계돼 청소 환경에 맞게 바닥형, 칼형, 복합형 등 세가지 흡입구를 선택할 수도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