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의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에서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63빌딩 내 63컨벤션에서 진행한 12회 와인 마켓 플레이스(12th Wine Market Place)에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플라레세타(PLARECETA)에서는 장당 6천원 상당의 마스크팩 1,200장과 경품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제공되는 118,000원 상당의 스페셜 세트를 협찬했으며, 태반 마스크팩은 디너 뷔페에 입장하는 모든 이들에게 제공되었다.

63컨벤션센터의 와인 마켓 플레이스는 소믈리에가 선정한 다양한 와인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무료 시음도 가능하다. 또한 사전 예약제로 디너 뷔페도 함께 열리고 있어 와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구입한 와인을 콜키지 프리로 디너와 함께 마실 수 있다.

협찬품으로 제공 된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마스크팩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으며 밀착력과 유효성분의 전달력이 우수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태반 에센스를 풍부하게 머금고 있어 권장시간보다 2배가량 오랜 시간이 흘러도 잘 마르지 않는 시트팩이다.

태반에는 비타민 조성분들과 아미노산, 펩타이드, 미네랄 등 건강한 피부를 위한 필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태반 마스크팩을 꾸준하게 사용할 경우 탄력과 수분공급은 물론 밝고 환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태반의 영양과 수분을 최대한 전달하고 흡수시키는 텐셀+큐프라 시트를 사용해 밀착력 통기성을 높였으며 탁월한 보습력으로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큰 장점이다.

협찬을 진행한 플라레세타(PLARECETA)는 제약회사의 기술력과 안전성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태반화장품으로 마스크팩 외에도 버블토너, 미스트, 선크림, 앰플, 크림 등 다양한 태반화장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자세한 태반화장품에 대한 제품정보는 공식 쇼핑몰 보니앤제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