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오현지 기자]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중국발 미세먼지, 환경오염, 스트레스, 각종 화학성분 등이 피부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피부 고민은 복합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문제성 피부, 색소 침착, 칙칙한 피부톤, 커진 모공, 떨어진 탄력, 깊은 주름 등이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한다.

최근 필링이 피부 케어 트렌드로 떠오르는 이유는 복합한 피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필링의 영역도 점차 확장되고 있다. 이런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단시간에 해결하려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피부과나 병원, 한의원은 물론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부관리실에서도 다양한 필링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필링 관리가 보편화되고 대중화됐다. 이제 더 효과적인 필링 관리를 찾고 있다. 필링 브랜드를 보고 선택하는 시대가 열렸다. 

네오필(Newpeel) 바이오필링은 피부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필링이다.
네오필(Newpeel) 바이오필링은 피부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필링이다.

㈜옥산토닝(대표 장동천)이 유럽 지중해에 위치한 섬나라 키프러스에서 수입해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네오필’(Neopeel)은 문제성 피부, 극심한 예민 피부, 민감성 피부, 칙칙한 피부, 과지성 피부, 남성 피부를 관리하며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필링이다. 네오필 바이오필링은 피부과, 한의원, 네오필 전문 에스테티션, 테라피스트 등 직접 ㈜옥산토닝에서 철저한 교육을 받은 피부전문가와 피부관리사가 관리하는 필링 시술이다. 

네오필(Neopeel)의 가장 큰 장점은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줄여, 문제성 피부나 예민 피부를 가진 경우나 직장인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점이다. 문제성 피부나 예민 피부는 피부 개선 효과가 빠른 시술을 원하면서도 두려워한다. 자극이 강한 만큼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거나 관리 부위가 달아오르고 통증이 느껴지는 등 일시적인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네오필과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은 피부 자극 완화에 효과적이다.
네오필과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은 피부 자극 완화에 효과적이다.

네오필은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인 브라이트닝 크림 마스크, 하이드레이션 골드 크림 마스크, 리발란싱 크림 마스크 등으로 피부 진정을 유도한다. 집에서 홈케어로 블루블러드 젤을 사용해 피부 안정에 도움을 줘 불편함을 줄였다.  

직장인들도 시간을 아끼면서 효과가 우수한 네오필을 선호한다. 네오필은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회 활동이 많은 현대인들은 효과가 빨리 나타나면서 티 나지 않는 관리를 원한다. 네오필은 산(acid)이 없는 필링 시술로, 각질이 생기는 정도가 다른 필링에 비해 현저히 적다. 필링 시술 후 자외선에 노출되더라도 블루블러드 썬 크림을 아침저녁으로 발라주면 색소 유발 가능성을 낮춰, 여름에 받아도 안전한 필링이다. 필링 후 세안, 메이크업, 사우나와 운동 등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다.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은 바이오필링 관리를 할 때 반드시 사용하는 화장품이다.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은 바이오필링 관리를 할 때 반드시 사용하는 화장품이다.

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은 정기적으로 받으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필링이다. 별도의 재생 관리를 받지 않기 때문에 직장 생활로 바쁜 현대인에게 추천한다. 

또한 네오필 바이오필링은 반복적으로 받으면 피부 개선 효과가 더욱 배가되기 때문에 문제성 피부, 예민 피부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다. 피부가 건강해지면서 자연스러운 각질 탈락을 유도하는 안전한 필링 시술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