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부산국제광고제 선정, 2년 연속 수상 쾌거

 

파스칼베드(대표 부사장 김영상)가 2014 부산국제광고제가 선정한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였다. 파스칼베드는 삼성전자, SK텔레콤, 한국타이어, 스타벅스코리아 등 국내의 유명브랜드와 함께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파스칼베드가 이 같이 2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매트리스가 가지고 있는 과학적 기술력뿐만 아니라 업계최초 10년 품질보증제 시행, 방방곡곡 찾아가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확대하면서 고객의 신뢰를 얻게 된 것이 가장 큰 요인이다.

파스칼베드 매트리스는 공기압을 이용한 체중분산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용자가 누웠을 때 체중이 수직적으로만 전달되는 것이 아니라 매트리스 전면에 걸쳐 수평으로 분산되는데 어떤 자세로 누워도 몸 전체에 가해지는 압력이 분산되기 때문에 편안한 상태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매트리스 내부는 일반적인 스프링구조가 아닌 특수섬유로 된 수만 개의 3차원 스트링이 수직으로 촘촘히 형성돼 있다. 이 섬유와 공기를 통해 쿠션의 강도를 내 몸에 맞게 언제나 맞출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을 가지고 있다.  

기존 매트리스는 아무리 관리를 잘해도 각종 아토피와 같은 피부질환이나 비염, 천식과 같은 호흡기 질환을 유발시키는 각종 부산물 등이 축적돼 세균이나 진드기 등이 번식하기 마련인데 파스칼베드는 이러한 환경자체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소재와 구조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친환경적이라 할 수 있다.

▲ 파스칼베드는 업계 최초 10년 품질보증의 자부심으로 찾아가는 무료체험 서비스 시행하고 있다.

스프링과 같이 마모되는 부분이 없고 10년 품질보증제를 하고 있기 때문에 내몸에 맞는 탄성을 바꿔가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굳이 요즘 유행하는 렌탈을 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통 위생관리 때문에 렌탈을 많이 하게 되는데 계산 해 보면 전체적인 비용이 훨씬 많이 들기 때문에 파스칼베드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다.

업계에서는 파격적 마케팅이라 할 수 있는 ‘방방곡곡 찾아가는 서비스’는 이번 대한민국 브랜대상 수상에 크게 기여한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보통 타 업체들은 구매를 조건으로 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보통인데, 파스칼베드는 구매 조건과 상관 없이 체험만을 목적으로 전국 어디든 직접 찾아가서 고객에게 체험서비스를 제공해 준 것이 브랜드 친근성을 높이는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되었다. 현재 한가위를 맞이하여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권상우, 최지우 주연의 SBS인기 드라마 <유혹>의 제작지원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문의 : 02-6399-6699 (www.pascalbed.com)
 

김진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