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근처에 없어도 통화 수·발신 가능
구매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및 스트랩 할인 쿠폰

모델이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KT 제공)
모델이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KT 제공)

[데일리그리드=강성덕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샵에서 삼성전자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를 23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는 40mm와 44mm 총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40mm 모델은 1.2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가격은 45만9,800원이며, 44mm 모델은 1.4인치 디스플레이에 49만9,400원이다. 두 모델 모두 ▲블랙 ▲실버 ▲골드 3가지 색상으로 LTE 통신 기능을 지원한다.

KT 고객은 스마트 워치 전용 요금제 ‘데이터투게더 Watch’에 가입하면 월 11,000원(VAT 포함)에 ▲데이터250MB ▲음성 50분 ▲문자 250건 등을 기본 제공받는다. 모회선인 스마트폰의 ▲데이터 ▲음성/문자 등 공유해 사용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데이터투게더 Watch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원넘버 서비스(월 1,650원)’가 무료로 제공된다. 원넘버 서비스는 스마트 워치에서도 고객의 KT 휴대전화 번호로 통화 수·발신이 가능한 서비스다.

기존에는 스마트 워치가 있더라도 모회선이 되는 스마트폰이 근처에 없으면 통화 수·발신이 어려웠는데 ‘원넘버 서비스’로 이러한 불편함 없이 스마트 워치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KT 5G 요금제 ‘슈퍼플랜’ 중 프리미엄과 스페셜 이용 고객과 LTE 요금제 데이터ON프리미엄을 이용하는 고객은 스마트기기 1회선 월정액(데이터투게더 Watch)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스트랩과 워치 액세서리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갤럭시 워치 액티브 2와 함께 갤럭시 노트 10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갤럭시 노트10 케이스와 스트랩 패키지 3종 중 1종을 증정한다.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손정엽 상무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는 세련되고 유니크한 느낌을 연출하는 스마트 워치”라며 “KT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하고 편리한 스마트 디바이스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강성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