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학원, 인터넷강의(인강), 교재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일정 당일인 26일, 수험생들이 시험과목별 정답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정답 알림 문자서비스 신청 시 공인중개사 기본서 교재 내용을 압축한 ‘3분 벼락치기 마무리 노트’(비매품)등 막판 학습 자료를 무료 제공해 화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은 공인중개사 시험 문제의 정답 알림 문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자동 채점을 통한 실시간 합격 예측, 스타 교수진의 해설강의 확인까지 모두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우선 '정답 알림 문자 서비스'는 시험 당일 공인중개사 시험 답안이 올라오는 즉시 수험생에게 문자로 해당 사항을 알려주는 서비스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른 수험생은 해당 '정답 알림 문자 서비스'를 통해서 좀 더 빨리 자신의 시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는 수험생에게 시험장에서 과목별 빈출 포인트를 점검할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기본서의 내용을 압축한 '3분 벼락치기 마무리 노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3분 벼락치기 마무리 노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이 직접 집필하였으며, 과목별 핵심 요약으로 수험생들의 막판 점수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라 예상된다. 해당 '3분 벼락치기 마무리 노트'는 '정답 알림 문자 서비스'를 신청한 후 홈페이지 내에서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틀리기 쉬운 개념을 한눈에 정리할 수 있는 ‘OX 1000제’, 시험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문제를 엄선한 ‘파이널 600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파이널 모의고사 6회분+해설강의’ 등 다양한 합격 지원 학습 자료(PDF)를 서비스 신청자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수험생을 위한 '원서접수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원서접수 인증 이벤트'는 자신의 수험번호 인증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응시료 전액환급(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및 공인중개사 파이널 모의고사 6회분(PDF) 파일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시험이 끝난 후 결과를 기다리며 초조해 할 수험생을 위해 조금 더 빨리 정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정답알림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정답알림 문자 서비스'와 '원서접수 인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교재 및 공인중개사 관련 책자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