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강시스타 '스타파크' 전경
사진 = 동강시스타 '스타파크' 전경

SM그룹(회장 우오현)에서 운영하고 강원도 영월에 자리 잡은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스타파크’를 이달 25일께 개장한다. 

 “스타파크”는 디스코 팡팡, 회전목마, 꼬마기차 등이 있어 어린 자녀들부터 성인까지 놀이기구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다. 금요일은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스타파크 개장과 더불어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스타라운지에서 낭만과 추억을 함께하는 공간도 마련된다. 탑스텐리조트내 전망대에 위치한 스타라운지는 칵테일과 맥주 다양한 안주로 구성된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가을밤 별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동강을 바라보며 색다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운영시간 : 금, 토 18시~24시)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는 사계절 이벤트를 상시 운영하여 남녀노소를 불문하며, 3대(代)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리조트내에서 주말마다 열리는 버스킹등 공연으로 지나던 걸음을 멈추게 하고 있다. 

특히 이번 겨울시즌에는 송어축제,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빛의 광장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 그리고 먹거리를 계획중에 있다. 
 
SM그룹은 건설(삼라마이다스, SM우방, SM경남기업, SM삼환기업, 우방산업,동아건설산업 등)과 티케이케미칼 남선알미늄 SM생명과학(대표 우연아) 벡셀등 제조부문, 해운(대한해운, 대한상선, SM상선, KLCSM), 서비스 레저(SM하이플러스, 탑스텐리조트동강시스타, 탑스텐호텔강릉, 탑스텐빌라드애월 제주, 옥스필드CC, 애플CC 등)로 사업 부문별 경영 체재를 갖추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