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4종 구매 고객 대상
폰 반납하면 중고폰 시세보다 최대 18만원 추가 보상

LG유플러스가 25일부터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4종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가 25일부터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4종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데일리그리드=강성덕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25일부터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4종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은 특정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중고폰 반납 시 일반 중고폰 매입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으로 보상해주는 프로모션이다.

이번에 LG유플러스가 운영하는 특별보상 프로그램 대상 스마트폰은 ▲갤럭시 노트10 5G 시리즈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LTE 시리즈 ▲갤럭시 A90 5G 등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4종이며, 내달 30일까지 운영된다.

반납 가능한 스마트폰은 ▲갤럭시 S1~S9 ▲갤럭시 노트1~9 ▲갤럭시 노트FE ▲아이폰 6~X 시리즈이며, 중고폰은 일반 중고폰 매입 금액보다 최대 18만원까지 추가 보상이 적용된다. 모델별 상세 금액은 가까운 매장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반납하고, 반납 즉시 ▲단말 할부금 할인 ▲요금 수납 ▲익일 현금 지급 중 한 가지 보상 방법을 택할 수 있다.

강성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