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4 17:20 (월)
소자본창업·샵인샵창업전문 ‘두목야식’, 점주를 위한 맞춤형 창업 선보여
소자본창업·샵인샵창업전문 ‘두목야식’, 점주를 위한 맞춤형 창업 선보여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9.10.2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그리드=조남욱 기자] 소자본창업아이템 전문 프랜차이즈 '신사동 두목야식'이 샵인샵 창업을 내세워 요즘 뜨는 인기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신사동 두목야식’은 야식 카테고리인 닭발과 막창 등 다양한 메뉴와 배달창업 방식을 적용했다.  

샵인샵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신사동 두목야식’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춤형 창업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점주님들이 원하는 맞춤형 프랜차이즈 ‘신사동 두목야식’은 하나의 매장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방식의 신개념 창업 아이템으로, 기존 매장에 투자금 없이 돌출간판 설치만으로 전문성을 높여 오픈 가능하다.

샵인샵 창업은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배달 매출이 늘어남에 따라 아침과 점심, 저녁을 가릴 것 없이 꾸준한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이를 통해 ‘신사동 두목야식’을 통해 창업을 시작하려는 이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신사동 두목야식’ 관계자는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어느 특정 메뉴를 고집하기 보다는 고객들이 주로 찾는 메뉴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 좋다, 이것은 하나의 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는 방식으로 접근해 나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하나의 매장에서 다수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시스템은 효율적인 결과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다수의 고객을 빠르게 확보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만큼 배달 창업 브랜드 ‘신사동 두목야식’은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 덧붙였다. 

‘신사동 두목야식’은 샵인샵/소자본 창업에 최적화된 브랜드로 합리적인 창업금액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면서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을 희망하는 이들의 창업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