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2차 시험이 종료되며, 2019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이 모두 종료됐다. 많은 수험생이 합격을 예측하기 위해 오늘 시험의 난이도와 정답, 해설강의를 찾고 있다. 이 가운데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1차, 2차 시험 전 과목의 가답안을 공개해 화제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지금 바로 정답을 확인하고, 자동 채점까지 진행할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가답안은 민법 채희대,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중개사법 황정선, 부동산 공법 최기락, 부동산 세법 강성규, 부동산 공시법 김의열 교수 등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이 직접 제작한 답안으로, 신뢰도가 높다. 특히, 시험 직후 빠르게 올라오기 때문에 자신의 점수를 바로 확인하고 싶어 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해커스 측은 해당 가답안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실시간 합격예측이 가능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자동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 좋다고 설명했다. 자동 채점 서비스는 답안을 입력하면 점수 및 합격예측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커스는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채점 서비스만 이용해도 추첨 10명에게 치킨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해당 서비스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는 가답안과 함께 스타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바로 업로드된다.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교수진이 시험 종료 직후 시험의 난이도와 문제 경향 등을 분석하여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따라서, 수험생은 정답 확인은 물론 궁금했던 문제나 논란 문제도 해결하며 합격을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시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답안과 자동 채점 서비스, 해설강의 등은 모두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으며,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이정운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