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드 그룹(회장 문병욱)의 계열사중 하나인 동백스포랜드에서 용인지역 최대 규모의 골프연습장에서 좀 더 저렴하게 오래 즐길 수 있는 2019년 마지막 특가인 동계할인 특가를 출시 했다.

동백스포랜드 회원관리담당은 2020년에는 회원권 가격 인상예정으로 2019년 마지막 특가이벤트를 이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도록 동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동백스포랜드 동계할인 이벤트는 크게 3개월, 6개월 특판가로 나누워진다.

첫 번째로 3개월 특판가는 기존 남성,여성 구분하여 판매를 하였지만 이번 동계할인 특판가는 남성,여성 구분없이  30% 할인된 가격 23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3개월 특판가는 11월 한달동안 구매가 가능하며 사용기간은 2020년 2월28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두 번째로 6개월 특판가는 기존 가격에 10%씩 할인된 남성 56만원, 여성 50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6개월 특판가는 이번년도 말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현재 동백스포랜드에서는 가을 이벤트, 굿모닝 이벤트, 새벽레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동백 스포랜드는 용인시 기흥구 어정로에 소재하고 있으며,  72개 타석의 실외 연습장, 실내연습장 11석과 퍼팅장 3곳, 골프존(GDR)스윙분석기 등 최첨단 골프 훈련 종합장비를 갖추고 있어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골프 연습을 해볼 수 있다.

또한 KPGA 박남신 헤드프로, 박도규 프로가 소속되어 있는 전문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어 일반 골퍼부터 유소년 선수, 프로 지망생까지 고품격의 지도가 가능한 다양한 레슨 프로그램도 보유하고 있으며 스크린 연습장골프 PT, 클럽피팅, 골프용품샵, 등 전문시설과 여성전용 피부미용관리샵, 식당, 전자 및 생활용품, 근대사/현대사 미술관등 복합적인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골프도 할 수있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문의는 동백 스포랜드를 통해 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