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씨미디어그룹
▲ 엔젤 해즈 폴른 포스터 

[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믿고 보는 액션 시리즈로 자리매김한 ‘폴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엔젤 해즈 폴른>이 개봉 전부터 카카오 영화 인기 영상 1위, 실시간 검색어 차트 장악까지 꾸준한 기대감을 내비쳐, 올해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이 예상된다. 

국내 개봉확정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온 <엔젤 해즈 폴른>이 이번에도 역대급 반응으로 최고의 화제작으로 우뚝 섰다.

지난 22일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엔젤 해즈 폴른>은 시리즈 중 최고의 만족도를 기록한 작품답게 시리즈 사상 최대의 액션 스케일, 탄탄하고도 신선한 스토리로 새로운 재미를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취향저격에 나섰다.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믿고 보는 액션 시리즈의 귀환을 반겼다. 이에 카카오톡 영화 탭 인기 동영상에서도 조회수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지난 주말에는 다음, 네이버 등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나란히 실시간 검색어 차트를 싹쓸이하며 예비 관객 사이에서 최고의 화제작이자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올가을 극장가를 접수할 2019 가장 완벽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린 <엔젤 해즈 폴른>은 백악관 함락, 런던 도심 테러, 대통령 납치 등 숱한 사건들을 해결해온 이전 시리즈와 달리, 이번엔 주인공 ‘배닝’이 완벽한 조작과 함정에 빠져 대통령을 지키는 가디언 엔젤에서 테러범으로 누명을 쓰게 되는 새로운 스토리로 돌아온다.

더욱 화려해진 액션 스케일로 기존 시리즈의 재미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스토리로 극의 완성도를 높인 <엔젤 해즈 폴른>은 시리즈 첫 박스오피스 1위, 로튼토마토 팝콘지수 94%로 시리즈 중 최고의 만족도를 이끌어낸 바 있다. 

 

ⓒ 제공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