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4 22:20 (목)
홍짜장, 소자본 창업자 위한 "체험창업설명회" 개최
홍짜장, 소자본 창업자 위한 "체험창업설명회" 개최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4.09.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홍짜장은 싸다, 빠르다, 맛있다를 앞세우는 대중적인 짜장 창업 및 짬뽕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외부 홍보 없이 가맹점 소개만으로 6년간 서울,수도권 위주로 164호점을 오픈했다. 주방장 無, 배달 無, 위생불량 無 등 기존 중식창업의 3가지 단점을 극복한 대중적인 창업이다.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성공창업설명회"를 오는 9월 16일(화) 오후 2시 서울본사(송파구 가락동 123-17 2층)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조리와 물류, 교육 등 홍짜장만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15평 내외의 중소규모의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에 대한 정확한 상권 분석과 수익분석을 통해 성공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업설명회 후 짬뽕 및 탕수육 메뉴 조리체험 및 무료시식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중식 체인점 홍짜장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다.

1억 내외의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연간 매출이 꾸준한 외식창업을 목표로 하는 예비창업자라면 ‘홍짜장’같은 대중적인 음식점창업이 안성맞춤이다.

최근 유행하는 업종인 프리미엄 김밥(고봉민 김밥, 바르다 김선생)과 스몰 비어(봉구비어) 시장 등과는 대조적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정말 대중적인 아이템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대중적인 아이템임에도 중소형의 홍짜장과, 중대형 규모의 홍콩반점 0410 외에는 아직까지 체계화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많지 않다는 것 또한 높은 경쟁력이다.  안정적 매출, 꾸준한 회전율, 인건비 절감, 높은 수익성 등 소자본 중식당 창업으로 외식사업의 대표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ongjjajang.com 또는 전화(1688-778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