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박’과 ‘마녀 모자’, ‘꼬마 유령’ 아이템을 모으면 ‘할로윈 특별 상자’와 교환 가능
- 게임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올린 이용자 전원에게 ‘레드다이아’ 증정

사진 = 테라 클래식 할로윈 이벤트
사진 = 테라 클래식 할로윈 이벤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30일,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3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호박’, ‘마녀 모자’, ‘꼬마 유령’ 등 게임 내 아이템을 모으면 ‘버프 효과’ 및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할로윈 특별 상자’를 제공한다.  

또, ‘할로윈 데이’인 10월 31일, 저녁 6시에서 밤 11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시간마다 ‘공허 결정’ 및 ‘금기의 봉헌 스크롤’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스크린샷을 멋지게 꾸며서 공식 카페에 업로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레드다이아’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전설 급 ‘펫’을 증정한다. 

여기에, 탑을 등반하는 던전인 '시련의 폭풍' 30층과, 원정 던전의 '악몽' 난이도 중 '주라스 수련자', '카라스 수련자' 그리고 '티투스 수련자' 클리어 후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올리면 ‘레드다이아’를 특별 보상으로 선물한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와 ‘테라 클래식’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