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착순 300명에 1만 마일리지 제공
- 11월 12일까지 최고레벨을 달성한 5명에게 20만 마일리지 제공

사진 = 온게이트가 '멸신'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 = 온게이트가 '멸신'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는 23일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와일드스톤의 웹RPG 게임인 ‘멸신’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멸신’은 원초적 MMO 감성을 담은 동양 판타지 장르의 RPG 게임으로 모든 장비 및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거래 시스템, 필드 어느 곳에서든 자유 사냥이 가능해 긴장감을 더한 PK 시스템과 실시간 보스 출현을 통해 무과금으로도 충분한 성장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러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중국에서 출시 이후 2,000개 이상의 서버를 오픈하는 등 흥행에 성공하였다. 이후 전 세계로 수출되어 5천만 이상의 유저들이 멸신을 즐겼으며 온게이트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완성도 높은 웹게임을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온게이트는 ‘멸신’의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함께 선착순 300명에게 ‘멸신’ 게임 이용 동의를 하면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다음 달 12일까지 최고레벨을 달성한 5명에게 아이템베이 20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1월 30일까지 온게이트 토큰 충전시 멸신 전용 토큰을 20%를 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와일드스톤에서도 레벨 달성, 누적 충전, 나만의 TIP 공유 등 다양한 자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 정종훈 게임사업실장은 “멸신은 이미 전 세계에서 흥행에 성공한 검증 된 게임”이라며 “온게이트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