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보습력 강화에 도움  

아무리 화장품을 바르고 그 위에 또 발라도 건조함을 느끼는 사례가 많다. 너무 건조한 피부를 가리키는 신조어도 쏟아지고 있다. 속건조, 극강 건조, 피부 당김, 피부속 당김, 메마른 피부, 만성 건조 등은 하나의 현상 즉 수분을 아무리 공급해도 개선되지 않는 피부 상태를 뜻한다.

보습 화장품으로 한계를 느끼는 피부, 원인은 손상된 각질층 
건조함이 심한 피부는 각질층에 문제가 없는지 살펴봐야 한다. 강력한 수분 관리나 진정 관리를 했어도 피부에서 수분을 머금을 수 있는 힘이 없다면 무용지물이다. 피부 겉면은 각질층과 표피층으로 구성돼 있다. 각질층과 표피층의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나야 피부가 촉촉하다. 

특히 각질은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력을 유지하는 중요한 기능을 한다. 각질은 무조건 벗겨내면 피부 건강은 도리어 악화된다. 죽은 세포로 이뤄진 각질층은 외부 물질이나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각질층 아래에는 턴오버 주기에 맞춰 피부 세포들이 새롭게 생성되고 있다. 각질층이 약해지면 피부 세포의 생성 주기가 길어지면서 피부는 더 민감해진다. 

즉, 고보습 제품을 수없이 발라도 피부가 계속 건조하다면 각질층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하는 것을 주요 원인으로 꼽을 수 있다.

잘못된 필링 선택, 각질층 손상 부추겨 건조에 노화까지 촉진할 수 있어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가 칙칙하다. 각질층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우선인데 잘못된 판단을 하면 피부는 더 망가질 수 있다. 칙칙한 피부톤을 밝게 가꾸고 싶다는 단순한 생각에 각질을 인위적으로 벗기는 필링을 선택하면 위험하다. 

각질층은 피부 안에서 세포들이 새롭게 생성할 수 있도록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그런데 그나마 남아있던 각질층까지 벗겨내면 일시적으로 피부톤은 맑아질 수 있지만 각종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강력한 관리를 받거나 또는 각질층이 약한 민감한 피부인데 계속 각질을 벗겨내는 홈케어를 강행하면 색소 침착이 심해지거나 어두워지고 문제성 피부로 돌변할 수 있다. 집에서 홈케어로 필링 관리를 해도 신중해야 한다. 불필요한 각질만 선택적으로 탈락하는 선에서만 필링 관리를 해야 한다.  

집에서 바르는 홈케어 화장품으로 피부 건조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각질을 건강하게 가꾸는 관리를 고려할 수 있다. 

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 홈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건조한 피부를 점차적으로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 홈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건조한 피부를 점차적으로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은 피부에 유효성분을 흡수시키는 방식이다. 유효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며 관리해준다. 4회가 1세트인 네오필 관리를 받으면 건강해진 피부를 만날 수 있다. 피부를 인위적으로 벗기는 필링이 아니라서 각질층을 점차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다. 네오필 관리를 받은 후 전용 홈케어를 사용하면 피부 보습력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네오필 블루블러드 젤은 화장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퍼플루오로카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고보습 화장품, 고영양 화장품과 함께 바르면 더욱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건조한 피부는 클렌징과 피부결 정리에 신중해야 한다. 피부가 보유한 수분까지 빼앗는 강력한 클렌징은 피해야 한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클렌징할 수 있는 네오필 클렌징 밀크, 식물과 허브 추출물이 배합된 토닉 로션으로 수분감은 남긴 채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주는 것이 좋다. 낮에 사용하는 블루블러드 데이 선크림, 밤에 사용하는 브라이트닝 골드 크림 마스크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