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와 일상생활을 의자 위에 앉아서 하는 요즘 사람들은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하여 자연스럽게 허리와 골반 목까지 척추와 관련된 부분에 결림과 통증을 많이 느끼게 된다. 하지만 자세교정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또 어떤 제품의 도움을 받으면 좋을지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물론 자기 자신이 의식하여 바른 자세를 취하고 유지하면 좋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불가능 하므로 자세교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찾는 것이다. 만약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해 허리통증을 갖고 지내고 거북목교정과 일자목 교정에 고민이 많다면 닥터바르미 허리쿠션을 주목해 보자.

설명에 따르면 닥터바르미 허리쿠션은 오석관 신경외과 전문의가 2년 동안 임상 연구하여 만들어낸 7개의 프로토타입을 통해 완성된 허리쿠션으로 허리 아플 때 좋은 자세를 자연스럽게 만들어줘 자세교정은 물론 허리통증까지 잡아주는 제품이다. 또한 오석관 신경외과 전문의가 인체 골격과 근육구조까지 고려하여 제작해 등 근육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며 허리의 양측을 지지해 바른자세를 유도하고 둔부 근육을 편안하게 감싸줘 허리디스크예방에 효과적이다.

닥터바르미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자세가 잘못되어 있는 것을 허리통증으로 인하여 깨닫고 자세교정을 위해 많이 노력하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닥터바르미 허리쿠션을 통해 허리 아플 때 좋은 자세를 자연스럽게 취할 수 있고 그로 인하여 자연스러운 자세교정과 허리통증에 효과를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닥터바르미 허리쿠션은 버클 식으로 제작되어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의자를 가리지 않고 사용 가능한 것이고 거북목교정, 일자목교정, 허리디스크예방에도 효과적이다”라고 붙였다.

닥터바르미 허리쿠션의 자세한 사항은 닥터바르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