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안인선' 심사위원
▲ '안인선' 심사위원

[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지난 11월 01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 에서 2019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대회는 서류 심사를 거처 최종 22명의 미시즈 참가자 들이 최종 본선에 올랐으며 45세이하 미시즈 부문과 45세이하 클래식 부문으로 치뤄진 이날 행사에서는 커리어우먼으로서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발산하는 무대였다.

'안인선' 심사위원
▲ '안인선' 심사위원

이번 대회의 '안인선'심사위원의 인터뷰 한마디 "2019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대회에 심사위원을 맡아보게되어 막중한 책임과 공정성을 일치않는 심사를 하였으며 남들 보다뒤지지 안는 이력은 2017 머슬마니아 커머셜모델, 미즈비키니 국내 1위,2017 머슬마니아 라스베가스 커머셜모델 4위,2018 아시아모델어워즈 올해의 피트니스모델상 을 소유하고 있어서 최대한 형평성을 유지할려 노력 했습니다.

저도 첫 대회 출전인 2016 미스그린코리아 선 으로선발되어서 이자리에서 심사를 보게되어 감회가 새롭읍니다.

그리고 미스 대회와는 다르게 다양한 사연을 가진 모델들의 미시즈 대회를 보며  많은 감동 받았습니다

현재 하트에니어그램센터 부소장으로 에니어그램 강사 및 상담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모델 및 전문가로서 홈쇼핑 등 다양한 매체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비영리기관을 중심으로 강의활동을 펼쳐왔지만 앞으론 기업으로 강의분야를 확장할 예정이며 좀 더 전문성을 갖춘 피트니스 모델 및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습니다."라고 하였고 마지막 한마디는 이 대회에 참여하신 분들이 대회를 계기로 더 많은 경험과 도전을 통해 원하는 삶과 행복을 이루셨으면 좋겠다고 말을 이었다.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