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약 한달 반 동안 가슴크림 브랜드 비바코리아에서 비범한 서포터즈 4기를 진행하였으며, 지난 1일 해산식까지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비바코리아 비범한 서포터즈 4기는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법으로 가슴크림에 관심을 가진 여성 총 221명이 지원하였으며, 그 중 19명이 선발되어 서포터즈 4기가 진행되었다.

비범한 서포터즈 4기에 선정된 19인은 2019년 09월부터 2019년 10월까지 약 한달 반 동안 가슴크림 제품 비바크림과 비바밸런스업, V2패치, 업플, 하우두유두를 지원(총 611,000원 상당), 실제 제품을 사용해보고 제품에 대한 변화일기를 비바코리아 홈페이지에 공유, 사이즈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비바코리아에서 제공된 제품을 꾸준하게 사용하며, 탄력개선 및 사이즈에 솔직한 변화일기를 작성한 우수자 순위를 책정하여 1등은 백화점상품권 100만원, 2등은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3등은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4등은 3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였다.

비범한 서포터즈 4기 1등은 가슴 사이즈 총 8cm 증가하는 쾌거를 얻었으며, 참가한 서포터즈는 가슴둘레 평균 3.4cm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서포터즈 4기 참여자는 “가슴관리를 꾸준하게 관리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가슴크림으로 수술없이 가슴 커지는 법을 비바 서포터즈로서 찾아낼 수 있어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비바 서포터즈 4기를 통해 서포터즈 분들의 가슴 고민을 함께 이야기하고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사이즈 및 탄력 변화에 큰 기쁨을 얻은 것 같아 앞으로도 서포터즈 행사나 여성의 가슴 건강과 자신감을 추구하는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비바코리아 서포터즈 4기 관련 후기는 비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