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손해평가사 자격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1·2차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손해평가사란 자연재해로 인한 지역 농가의 농작물 피해 정도에 따라 농작물재해보험의 보상액 및 보상 범위를 산정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 자격인으로, 자격 취득 후 농협 및 손해사정사 법인, 농산물 관련 단체, 각종 연구기관 및 개발업체 등으로 취업 또는 승진 시 우대받을 수 있다.
 
손해평가사 자격시험은 응시 자격에 별다른 제한이 없어 누구나 시험에 응시할 수 있고 정년 제한 없이 활동할 수 있기 때문에 농업 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2030 청년층 및 노후대비와 안정적인 소득을 목표로 하는 5060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에 걸쳐 응시 선호도가 높다.
 
에듀피디에서 선보이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은 ‘손해평가사 1·2차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 중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기존 금액에서 80% 할인된 금액인 단 ‘35만 원’에 제공하는 ‘수강료 최저가’ 할인 혜택이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손해평가사 ’1차 기출해설특강’과 ‘2차 파이널 족집게 요약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들은 1·2차 합격에 필요한 핵심 내용을 추가 비용 없이 무상으로 학습하며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다.
 
’1차 기출해설특강’은 손해평가사 1차 필기시험의 빈출 범위 및 문제의 유형 등 전반적인 출제 포인트를 파악하고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상세 기출문제 풀이 및 해설 특강이다.
  
‘2차 파이널 족집게 요약 특강’은 출제가 유력한 과수의 품목별 적과전종합위험방식 및 감수과실수 산정 방법에 대한 풀이 노하우를 압축 제공하는 강좌로, 시험 전 빠른 회독 및 마무리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제안된다.
  
강의는 전공과목별로 김봉호 교수와 손송운 교수가 맡아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주요 개념을 알기 쉽게 정리해주고 출제 포인트를 명확하게 제시해 평균 3개월 이내로 합격할 수 있도록 단기 실력 향상에 맞춰진 고효율 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자연재해로 인한 농작물 피해 금액을 보상해주는 농작물재해보험과 보험 가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서고 손해평가 업무가 농산물 영역을 넘어 가축까지 확대됨에 따라 손해평가사 수요가 크게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손해평가사 자격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단기 합격에 특화된 교육과정을 수강료 부담 없이 제공함으로써 자격증 취득과 취업 성공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최저가 수강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2020 손해평가사 자격시험대비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 및 과목별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