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1 22:20 (월)
신한카드, 미니언즈 특별전 단독 할인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 미니언즈 특별전 단독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1.0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년 3월까지 인사 센트럴 뮤지엄에서 국내 최초 ‘미니언즈 특별전’ 진행
- 신한카드 단독 입장료 20~30% 할인 서비스 제공
- 미니언즈 코스튬 데이 고객 초청 행사도 진행 예정
사진 = 미니언즈 특별전 포스터
사진 = 미니언즈 특별전 포스터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신한카드(대표이사 임영진)는 인사 센트럴 뮤지엄(안녕인사동 지하 1층)에서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미니언즈 특별전 A Minion’s Perspective’(이하 미니언즈 특별전)에 단독으로 특별 할인서비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미니언즈 특별전은 미니언즈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전시부터 실물 스케일의 3D 캐릭터 모형과 다양한 인터랙티브(참여형) 체험물까지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니언즈 팬들을 위해 100여종의 전시 한정판 특별 굿즈도 선보인다.

미니언즈 특별전은 2020년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최신 트렌드와 전통이 공존하는 뉴트로(New+Retro) 감성 핫플레이스인 안녕인사동 지하 1층 인사 센트럴 뮤지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한카드는 미니언즈 특별전 개관을 기념해 신한카드 고객에게 미니언즈 특별전 20%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미니언즈), 신한카드 S-Line체크(미니언즈)로 결제 시에는 10%를 추가로 더 할인해 총 30%까지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추후 미니언즈 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초청해 미니언즈 캐릭터 의상, 악세사리 등의 아이템을 착용해보는 커스튬 데이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히트작 미니언즈 특별전의 국내 최초 개관을 맞아 고객들이 연인, 친구, 자녀와 함께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 컨텐츠를 선별해 신한카드 고객을 위한 문화행사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