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오는 12월 22일  강남 임페리얼팰리스호텔  7층 그랜드볼룸  특설무대에서  ‘2019대한민국전통'궁'한복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본행사의 취지는 선조들의 지혜와 숨결이 깃들어 있는 소중한 문화유산인 전통궁문화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창조적으로 계승하며 단순히 눈으로 보는것 만이 아닌 머리와 뜨거운 가슴으로 느끼는 장을 만드는데  있다.

2019년을 보내면서 궁중의상과 궁중문화로 평화롭고 모두가 하나가 되는 뜻깊은 문화축제로 승화 시키겟다고 했다.

참가자는 5세부터 시니어 80세까지 키, 학력, 국적에 상관없이 남,여가 참가할수 있고 왕가의 귀환은  2인이상의 다양한 구성으로 참가할수 있으며 여자는 전통당의나궁생활한복을 입을수 있으나  남자는 궁한복외에일반한복도 가능 하고 다양한 구성원들이 즐기며 참가할 수 있도록 참가자격을 세분화하였다.

참가신청 접수방법은 2019 대한민국전통궁한복모델선발대회 홈페이지 를 통해서 접수 받는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재)국제모델협회 모델인증서를 전원 수여하며, 시상은 남,여 각 부문별 왕관, 트로피, 상장, 상금 ,부상, 증정 하고 본상 수상자들에게는 왕관까지 증정을 하고 수상자의 중요한 혜택은 언론사인터뷰,국제모델협회모델인증서수여,궁중문화축제한복모델참가,대사관한복모델참가,각종행사Mc(사회자)기회를 제공 한다.  

참가신청 서류접수는 11월 5일부터 11월 26일까지이며, 1차는 서류심사, 2차 실물면접과 인터뷰 본선을 거쳐, 3차 결선자를 발표한다.

그리고 이번 대회의 주최는 (재)국제모델협회,한국전통궁조직위원회 가 하고 주관사는 복지tv,대우패션그룹이 맛앗고  후원사는 이스타항공,에비수,한국방송예술진흥원,내일여성신문,리프시몬스화장품,뮤즈클래스 가 지원하기로 되어있다.

ⓒ 제공 / 한국전통궁조직위원회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