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도넛...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1
사진=던킨도너츠 '배달의민족ㅋㅋ도넛'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협업하여 ‘배달의민족ㅋㅋ도넛’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배달의민족ㅋㅋ도넛’은 배달의민족이 올해 개최한 ‘ㅋㅋ페스티벌’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한글 자음 ‘ㅋ’ 모양의 도넛에 다크 초콜릿을 토핑해 달콤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해당 신제품은 던킨도너츠 매장과 배달의민족 앱에서 오는 14일까지 2주간 한정 판매한다. 

던킨도너츠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7일까지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배달의민족ㅋㅋ도넛’을 포함해 ‘뉴욕크림치즈 필드’, ‘노르망디버터크림 필드’로 구성된 ‘배달의민족ㅋㅋ도넛퍀(4개입)’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까지는 매장을 방문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던킨 3천원 할인’, ‘배민 첫주문 7천원 할인’ 쿠폰이 담긴 ‘배달의민족 1만원 할인쿠폰팩’을 증정한다. 또, 오는 8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에서 던킨도너츠 제품 1만원 이상 배달 주문시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배달로 던킨도너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배달의민족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해피앱, 배달의민족 등 모바일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