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9 09:18 (화)
신한카드,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 선봬
신한카드,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 선봬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1.0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야쿠르트 정기 주문 이용금액, ‘hyFresh’ 이용금액 할인 및 포인트 추가 적립
- GS리테일 매장, 스타벅스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 할인
사진 =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
사진 =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한국야쿠르트, GS리테일과 제휴해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정기 결제 캐시백과 GS리테일 매장 할인 서비스 등이 특징이다.

먼저 한국야쿠르트 정기 주문 이용금액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하면 이용금액의 5%와 추가 1천원을 캐시백 해준다. 월 2천원 이상 자동이체 시 혜택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정기 주문 합산금액이 1만 2천원이라면 5%인 600원에 추가로 1천원을 더해 1,600원을 캐시백 해주는 방식이다.

또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쇼핑몰인 ‘hyFresh’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를 캐시백 해준다.

‘hyFresh’는 유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선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전문 쇼핑몰이다.

GS25, GS THE FRESH, 랄라블라 등 GS리테일 매장과 스타벅스에서도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각각 5%를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의 캐시백 서비스는 통합 캐시백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전월 실적이 100만원 이상이면 2만원까지, 8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면 1만 2천원까지, 5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이면 8천원까지,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이면 5천원까지 캐시백 된다.

한편 캐시백 서비스 외에도 제휴사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국야쿠르트 정기 주문 이용금액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하면 최초 결제 후 1년 동안 한국야쿠르트멤버스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준다. 추가 적립은 결제금액 기준 월 최대 5만원까지 적용된다.

‘hyFresh’에서 주문하면 특별 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GS25, GS THE FRESH 등에서 행사 상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1+1 서비스, GS&PONT 추가 적립 등의 혜택도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이나 신선식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국야쿠르트와 다양한 온,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통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GS리테일의 혜택을 한 데 연결한 카드라는 데에 강점이 있다”며 “신한카드는‘초연결, 초확장, 초협력’이라는 ‘3초 경영’을 표방한 만큼 이러한 초연결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