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인천가구단지 1~3층 2000평 대규모 직영 쇼룸으로 원목을 수종별로 만나볼 수 있는 원목가구 공장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위해 일반 기성 가구와는 다른 공간별 1:1 맞춤 가구를 주문 제작한다고 전했다. 

원목 침대 프레임과 원목 옷장, 5단 서랍장, 와이드 체스트, 원목 화장대, 원목 식탁 세트, 원목 장식장, 원목 거실장, 원목 수납장, 사이드보드, 원목 책장, 원목 책상, 원목 협탁, 사이드 테이블, 소파 테이블, 원목 소파 등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맞춤 제작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 행사로 특별한 혜택을 적용받아볼 수 있다.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를 배제하고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여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만든 100% 프리미엄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는 1등 목수이자 노송가구 출신의 아버지를 이어 2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곳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필요한 공간만큼을 선호하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면서 공간의 활용도와 동선, 수납력을 우선시하는 추세이다. 그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부분을 그대로 반영한 맞춤 가구를 제작하고 제안함으로써 구매 고객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100% 원목과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소재와 작업 공정 특성상 가격대가 있을 수 밖에는 없는 만큼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가구 직판장 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유통 마진들을 제로화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퀄리티의 원목가구를 선보일 수 있는 것이 베이직가구만의 특별한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구매 고객에게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원목가구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쇼룸은(1~3층/2000평)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아현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세종가구단지 등 주변 지역과 인접한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