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

사진=굿넛햇 UCC 공모전 홍보 포스터
사진=굿넛햇 UCC 공모전 홍보 포스터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신제품 ‘굿넛’의 광고기획자를 찾는다는 콘셉트로 수상작이 실제 광고 콘텐츠가 되는 ‘굿넛햇 UCC 공모햇’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대학생,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굿넛햇 UCC 공모햇’ 공모전은 남양유업 자연친화식품브랜드 ‘자연이 답’ 론칭 후 첫 신제품인 ‘굿넛햇’ 제품을 젊은 세대의 감성으로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남양유업 공식 블로그에 접속해 지원서 작성 후 출품작과 함께 오는 18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스펙업, 대학내일, 씽굿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분 이내 분량의 영상 출품작은 오는 20일부터 12월 6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되며, 조회수와 좋아요를 반영한 고객점수와 내외부의 전문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12월 9일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굿넛골드, 실버, 브론즈 등 수상자 총 15명에게는 총 300만 원 상당의 상금, 상장, 제품 등이 제공되며, 굿넛 브론즈 이상 입상자에게는 남양유업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및 공모전 인증서를 수여하고 ‘굿넛 골드’ 작품 영상은 12월 중 남양유업 공식채널을 통해 광고 콘텐츠로 게재된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