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7일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혜택 제공

[사진자료] 아워홈은 11일부터 17일까지 7일 간 ‘A1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아워홈 ‘A1 디너 위크’ 배너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저녁 메뉴를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1년에 단 두 번만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 브랜드 최대 할인행사다.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싱카이, 계절의 맛 등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포함해 아워홈 외식브랜드 18개 지점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녁 6시 이후 매장을 이용하는 A1 블랙카드 고객은 50% 할인 혜택을 받고, 일반회원인 A1 퍼플카드 소지 고객은 30% 할인 받는다. 결제한 금액만큼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단, 타 쿠폰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음주류는 행사 품목에서 제외된다. 

일반 고객은 현장가입이 가능하고 카카오 멤버십, 삼성페이 등 제휴 멤버십 앱에서도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가입 즉시 모든 혜택을 적용 받는다. 

아워홈 관계자는 “올해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할인행사와 함께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블랙카드 연회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며 “모임이 많은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파인다이닝에서부터 캐주얼 레스토랑까지 아워홈이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