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타임시사어학원이 수능 이후 꿈을 펼치기 위해 새로운 출발을 꿈꾸는 대전의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대상 토익, 회화 반값 할인, 기타 과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수능이 종료되는 날짜인 11월 14일부터 진행된다.

학원 관계자는 “ 당 학원은 영어회화와 토익(TOEIC), 토플(TOEFL), 텝스(TEPS) 등 다양한 과목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서울대학교 텝스교육자격인증과 교육브랜드대상 수상 등으로 오랜 시간 신뢰를 받고 있기에 많은 분이 찾아주신다”고 소개했다.

해당 학원은 영어회화는 1:1 또는 소수정예로 진행되며 실생활과 밀접한 주제로 다양한 어휘와 패턴, 표현을 강의한다. 

또한, 체계적인 스피킹과 리스닝, 리딩, 라이팅 훈련을 바탕으로 토론과 롤플레잉, 비디오 시청, 그룹활동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이어 취업을 위해 거의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토익(TOEIC)의 경우 기본단계에서 실전까지 체계적인 수업을 제공하며, 뉴토익에 맞는 빠른 유형별 문제 풀이법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해당 학원은 기획재정부와 합동군사대, 기업체 등의 출강을 경험한 강사진들로 이루어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기초부터 리스닝, 스피킹, 리딩, 라이팅 총 네 과목을 수준별로 체계적 수업을 진행하는 토플(TOFLE)은 1:1 개인첨삭지도를 제공하며, 텝스(TEPS) 강의를 통해 기획재정부와 합동군사대로 7년 연속 출강 중인 강사진의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학원 측에 따르면 서울대 TEPS 교육자격인증학원인 만큼, 뉴 텝스 시험 유형을 완전 분석한 강의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학원 관계자는 “ 당 학원은 30년 경력의 노하우로 딱딱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문법용어의 수업대신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문법용어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며 “ 알파벳만 알고 있는 영어 ‘왕초보’ 수준도 한 달여 만에 영어문법을 완전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문법 수업 DNA English라는 상표로 특허출원을 준비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학원에서 진행하는 수험생 대상 토익, 회화 반값 할인, 기타 과목 20% 할인 이벤트는 2개월 등록 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하므로 이 점에 주의해야 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