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오퀴즈 캡처
사진= 오퀴즈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9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소방의 날 세이퍼스'가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소방의 날 세이퍼스 오후 3시 문제는 "세이퍼스는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서 가까이 둘 수 있는 ㄷㅈㅇㅅㅎㄱ이다."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소방의 날 세이퍼스'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소방의 날 세이퍼스 오후 3시 문제 정답은 '디자인소화기' 이다.

한편, 57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시민 스스로가 지키는 안전이 소방관을 응원하고 돕는 일이라 생각한 마커스랩은 세이퍼스 디자인 소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중한 내 가족과 지인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 디자인 소화기와 야광소화기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하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스토어찜, 리뷰,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5,000 포인트의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세이퍼스 디자인 소화기는 아파트, 주택, 사무실, 호텔 등 실내는 물론 차량에도 설치할 수 있는 '자동차 겸용' 소화기로 평상 시에는 인테리어 소품처럼, 화재 시에는 골든 타임 위력을 발휘한다.

또한 자동차 겸용 제품으로 주택 및 사무실, 카페 등 실내는 물론 자동차에도 설치가 가능한 진짜 소화기이면서도 무겁고 불편했던 기존의 빨간 소화기 보다 간편한 조작법과 가벼운 무게로 아이들과 노약자도 쉽게 사용 가능함에 따라 집들이 또는 개업식에 안전을 선물한다는 의미의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