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 단체사진
▲ 제31회 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 단체사진 / ⓒ 오종준 기자 

[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오늘 11월 10일 양재동 더케이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제31회 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대회는 '전 세계 인류와 함께하는 휴먼 올림픽’이란 슬로건 아래 일본, 중국, 대만 등 국제 미용건강 전문가들의 애정과 높은 참여 의식 속에 화합과 봉사를 통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국내외 (미용&건강) 전문가 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졌다.

제31회 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
▲ 제31회 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 수상자 단체사진  / ⓒ 오종준 기자

벌써 올해가 3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2019 제31회 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 대회로써 국제 미용건강 산업계의 발전과 함께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주고 우수 인재 발굴 양성은 물론, 한국인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실력 있는 선수와 능력 있는 심사위원들이 참가 하여서 (미용&건강)인들의 기술을 경합 동안의 갈고 닦은 전문인의 실력을 펼칠 수 있는 휴먼 올림픽이 되었다.

 대회는 (미용&건강)분야의 국제대회로써 세계미용건강문화 발전에 이바지하는 행사로 자리매김을 하게 될 것이고 한국인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

그리고 2019 제31회 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은 국제휴머니티총연맹(IHU)이 주최하고 국제휴먼올림픽조직위원회(IHOOC)과 국제미용건강종연합회(IBH)가 공동 주관했다.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