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버즈빌
사진= 버즈빌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버즈빌 퀴즈타임은 13일 오전 8시 '박나래 기절이불 1+1'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나래 기절이불 1+1 초성퀴즈 이벤트는 "홈랩에서 사용하는 진드기방지 원단 이름은? (초성 : ㄱㄹㄹㅇㅌㅍㄹㅌㅌ)" 이 문제로 나왔다.

버즈빌 퀴즈타임은 검색창에 '박나래 기절이불 1+1'를 검색하세요 라고 밝혔다.

박나래 기절이불 1+1 초성퀴즈 정답은 '그린라이트프로텍터'이다

이번 버즈빌 퀴즈타임은 오는 11월 13일 오전 8시부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기절베개는 골드라벨, 엑스트라 컴포트, 렉스필로우, U필로우를 비롯 키즈라인까지 갖췄다. 홈랩의 기절 침구류들은 엘라실 충전재를 사용해 극강의 부드러움과 우수한 복원력으로 어느 자세에서도 체형에 맞추어 편안함을 준다. 엘리실은 엘라스틱(Elastic, 탄성)과 Silky(실크)의 합성어이다.

워셔블 원단으로 쉽게 세탁할 수 있으며 라돈 방사능 검사 완료, 항균, 진드기 기피성 평가 시험 완료로 안전성까지 더했다.

홈랩은 11월13일하루 동안 전상품 무료 배송과 기절이불 1+1,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