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4 07:20 (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무사·매화’ 전승 업데이트 진행
펄어비스, 검은사막 ‘무사·매화’ 전승 업데이트 진행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1.1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사’와 ‘매화’ 모두 전승 의뢰 완료 시 도검을 활용한 기술 강화
- 전승 기념 이벤트와 추수감사절 이벤트 시작, ‘카마실비아 메인 의뢰도 새롭게 개편
사진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클래스 '무사'와 '매화'에 전승을 업데이트했다.
사진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클래스 '무사'와 '매화'에 전승을 업데이트했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클래스 ‘무사’와 ‘매화’에 전승을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무사’와 ‘매화’를 보유한 이용자는 56레벨 각성 완료 후 흑정령으로부터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무사’와 ‘매화’는 각각 전승 의뢰를 완료하면 각성 전 사용하던 주무기 도검을 더 강력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무사’와 ‘매화’의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3일부터 12월 4일까지 각 클래스의 달성 레벨에 따라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강화 지원 상자 ▲축복받은 전령서 ▲발크스의 조언 등을 지급한다.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11월 14일부터 27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이벤트] 달콤한 호박 파이 ▲[이벤트] 푸짐한 칠면조 구이 등을 얻을 수 있다. 낚시를 통해 ‘이브루그’를 낚을 수 있는 ‘돌아온 이브루그 이벤트’는 11월 13일부터 11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상점에서 ‘이브루그’를 50만 은화로 교환할 수 있다.

‘카마실비아 메인 의뢰’는 검은사막의 인물과 단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편했다. 기존 메인 의뢰를 진행 중인 이용자들도 개편된 의뢰를 받을 수 있으며, 흑정령에게 ‘미지의 영역, 카미실비아’를 의뢰받아 진행할 수 있다.

검은사막 ‘무사’ ‘매화’ 전승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