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사막’ 업데이트 예고, 사전 이벤트 풍성
- 대사막 사전 이벤트를 기념한 특별 바이럴 영상 공개
- 지스타 2019 맞이 특별 출석 및 푸시 이벤트 17일까지 진행

사진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지역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지역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 ‘대사막’은 발렌시아 대륙에 위치한 위험하지만 아름다운 미지의 지역이다. 이용자는 대사막을 탐험하며 특별한 보물을 찾을 수도, 모험 중 강력한 적들과 조우할 수 있다.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래바람 유물함 감정 이벤트’를 11월 3주차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 제압 시 ‘모래바람 유물함’을 획득할 수 있다. 모래바람이 불어오는 이상 기후를 느끼고 마을로 찾아온 ‘비밀 수호단’에게 유물함 감정을 맡기면 ‘미감정 문양 각인서’ 혹은 값비싼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대사막 대비 전지 훈련’ 이벤트는 11월 3주차까지 진행한다. 접속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더 무거운 모래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모래 주머니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이 무게에 따라 최대 200%까지 증가된다.

공식 포럼에서 대사막 사전 이벤트를 기념한 바이럴 영상 ‘대짜 : 업데이트를 건 한판 승부!’를 공개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MC 모영순과 CM 에이든, 아이린이 출연한 이번 영상에는 깜짝 쿠폰이 숨겨져 있다. 쿠폰을 입력하면 토템 상자, 영광의 길 추가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바이럴 영상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스크린샷을 찍어 포럼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2인 패키지를 총 20명에게 지급한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스타 2019를 맞이해 ‘G-스타 특별 출석 및 푸시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접속 일차 별로 ▲마패 7세대 상자 ▲신화등급 장신구 상자 ▲심연등급 수정 상자 ▲심연등급 광원석 상자 ▲4색 복불복 염색약 상자 ▲돌파의 연금석 함 ▲300 블랙펄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13일부터 17일까지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입장권, 지스타 기념 선물 상자 등 매일 특별한 푸시 보상도 수령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