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 플랫폼 ‘펀디스트’는 유통 경력을 가진 유통 전문가들과 P2P금융, 결제대행사, 핀테크 등의 각 분야의 전문가와 유능한 재원들이 의기투합해 설립하였다.

기업이나 개인이 금융기관을 거치지 않고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대출계약을 체결하는 형태의 금융서비스인 P2P금융은 투자자에게 중금리 수익을, 차입사에겐 합리적인 자금 공급을 중계한다.

또한 롯데글로벌로지스의 최첨단 글로벌종합물류서비스. 탁월한 W&D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물류프로세스와 24시간 빠르고 정확한 Door To Door 제공하는 등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유명한 글로벌 물류서비스 기업이다.

부동산 담보의 경우 부동산 규제 등 다양한 변수로 부실률이 확대되고 있고 실제로 몇 년 사이 P2P 업계에서는 부동산 관련 대출 규제와 일부 업체의 부동산 관련 상품의 부실 문제로 관계자가 처벌을 받는 등 안정성에 대한 문제가 제기되어 왔다.

이런 가운데 ‘펀디스트’의 동산담보는 실물을 담보로 함은 물론, 롯데글로벌로지스와 같은 탄탄한 기업들과 함께해 안전성이 높아, 규모와 비중이 점점 확대되고 있다.

자금 손실 위험이 적고 환가성이 좋은 안정성, 확장성, 건전성 모두 만족하는 선진국형 투자 상품인 동산 담보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펀디스트’는 엄격한 담보 평가가 가능하며 동산담보상품 구조에 꼭 필요한 최적의 경험과 자산으로 갖춰진 회사이다.

더군다나 소통, 신뢰, 안심의 핵심가치로 투자자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으로 함께 분석하고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하며 전문화된 담보로 가치평가, 담보물 관리, 처분 프로세스로 투자위험을 최소화 하고 있다.

‘펀디스트’는 실물동산담보상품 구조에 꼭 필요한 최적의 경험과 자산을 기본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협력운영사와 매입사 제휴와 리브랜딩 전문 업체 제휴를 통해 부실 발생 예상시 직접 회수까지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펀디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