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22:20 (화)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와인 ‘원티드’ 출시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와인 ‘원티드’ 출시
  • 윤정환 기자
  • 승인 2019.11.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포도 사용...IWSC 2019 은메달 수상
하이트진로 현상수배와인 원티드 3종
사진=하이트진로 원티드 와인 3종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15일 가격대비 합리적 품질의 이탈리아 와인 ‘원티드(Wante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티드’는 이탈리아의 주요 와인생산지역에서 손으로 직접 수확한 고품질의 포도를 사용해 신선하고 농축된 과일 맛이 특징이다. 숙성과정에서 미국산 오크통을 사용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오크 향과 세련되고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포도의 재배에서부터 최대한 자연친화적인 방식을 사용하고 원티드는 양조 단계에서도 동물성 제품을 배제해 채식주의자(Vegan)들도 즐길 수 있는 비건 프렌들리 와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9년 세계적 주류품평회인 ‘IWSC’와 ‘2019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은메달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에 하이트진로에서 출시하는 ‘원티드’는 레드와인 2종과 화이트와인 1종 등 총 3종이다. 

원티드 3종은 신세계 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전국 와인샵 및 주요 레스토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원티드는 그 이름처럼 누구나 마셔보고 싶을 만한 와인”이라며, “진한 오크 풍미와 부드러운 맛으로 한국 와인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