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8 16:20 (일)
인디안, 올리비아로렌 최대 85% 할인…세정몰 '세정 45주년 기념 고객감사제' 진행
인디안, 올리비아로렌 최대 85% 할인…세정몰 '세정 45주년 기념 고객감사제' 진행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9.11.1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그룹 세정의 공식 온라인 몰인 세정몰은 11월 8일 ~ 22일 ( 2주간 ) “세정 45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를 진행하고 있다.

패션그룹 세정은 “인디안” 브랜드를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 '올리비아로렌', 'NII' 등 남녀 노소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감사제 기간 동안 세정몰에서는 웰메이드, 인디안, 올리비아로렌, NII의 제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트릿 패션 브랜드 “OVDY”의 제품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트릿 패션 브랜드 “OVDY”는 2019년 SS 시즌 유명 온라인 패션몰인 “무신사”에 단독 입점을 시작으로 독특한 패턴과 디테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브랜드이다.

세정몰 관계자는 “세정몰에서 처음으로 준비한 ‘세정 45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는 그동안 세정몰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하였으며, 국민 브랜드 ‘인디안’, ‘웰메이드’, ‘올리비아로렌’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하며, “액세서리 균일가, 최대 10%의 적립 혜택까지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웰메이드”에서는 인디안 4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세일을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세정 온라인 몰에서 실시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건조기, 무선 청소기, 의류교환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세정 45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의 다양한 혜택은 세정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