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삼국지 웹게임 ‘삼국야망’ 보스레이드 업데이트 실시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에서 개발한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http://3ya.daum.net)과 모바일 게임인 ‘삼국야망S’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국야망’은 우선 새로운 보스레이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더욱 강해진 10성 군주를 선보인다. 레이드 시스템은 군단 진영에서 소환 가능한 강한 보스 NPC를 토벌하는 시스템으로, 군주들이 힘을 모아 보스 NPC를 토벌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보스 NPC를 처치하면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강대한 적에 맞서기 위한 10성 군주 3종도 새로 등장하며, 10성 군주 전용 무기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다음게임은 ‘삼국야망’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보스 누적 데미지 50만 이상을 기록하면 토벌패 1000개를 지급하며 막타 보상을 획득하면 추가로 보스레이드 도전장 조각 5개를 준다. 또 10성 군주를 획득한 회원에게 전용 무기 1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국야망’과 더불어 모바일로 서비스되고 있는 ‘삼국야망S’의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삼국야망’과 동일하게 보스레이드와 10성 군주가 추가되며, PK를 주력으로 하는 신규 서버 도원결의도 선보인다.

‘삼국야망’은 게이머가 실시간으로 전략전술을 세울 수 있는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이다.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삼국야망S’는 ‘삼국야망’의 모바일판으로서,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T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