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타일난다 홈페이지
사진 = 스타일난다 홈페이지

'스타일난다 겨울세일'과 관련한 7가지 토스퀴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일 토스는 행운퀴즈 페이지에 '스타일난다 윈터세일'에 대한 다양한 문제를 출제했다.

쳣번째 문제는 "스타일난다의 2019년 마지막 세일은 'Fall Winter Love with NANDA'에요. 세일 포함되는 품목은 스타일난다/3CE/□□□□인데요.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에요)"이며, 정답은 'KKKK'다.

두번째 문제는 "이번 스타일난다 2019 마지막 겨울세일은 최대 ○○%부터 ◇◇% off로 진행됩니다.○○+◇◇ 은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110'이다. 

세번째 문제는 "스타일난다에서는 다른 쇼핑몰에서는 볼 수 없는 트렌디한 상품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독보적인 난다만의자체제작 상품을 □□□□□라고 합니다. □□□□□에 들어갈 글자를 맞춰주세요"이며, 정답은 '난다메이드'이다. 

네번째 문제는 "스타일난다는 매일매일 신상 제품을 ○% 할인하고 있습니다. 특가로 만나는 오늘의 신상! ○에 들어갈 숫자를 맞춰주세요"이며, 정답은 '8'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스타일난다는 '매주 수요일'마다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요. 1등 리뷰어에게 ○○○○○원을 지급한답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맞춰주세요!"이며, 정답은 '30000'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최근 촉촉하게 반짝이는 고광택 유리알 토핑 틴트인3CE 글레이즈 립틴트가 새로 출시되었는데요. 화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다홍핑크! 3CE GLAZE LIP TINT #□□□ BETTER 데일리하게 예쁨 장착하는 립 틴트인 이것은? □□□에 들어갈 알파벳을 맞춰주세요"이며, 정답은 'ANY'다. 

앞서 제시한 6가지 토스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랜덤으로 지급받는다.

한편 '스타일난다 윈터세일은' 11월 15일부터 11월 19일까지 30~8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