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 자연스러운 각질 탈락으로 피부 관리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할인 행사, 이벤트 마케팅이 시작됐다. 겨울방학 기간은 자신을 가꿀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피부 관리를 하지 못했던 수험생들이 피부관리실 필링 상담을 받는 때이기도 하다. 학업 스트레스로 문제성 피부, 예민 피부, 민감 피부, 극건성피부 등을 갖게 된 수험생들은 빠른 개선 효과를 원한다. 대학생이 되기 전 광나는 피부결로 가꾸고 싶은 학생들은 필링 관리를 찾는다. 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처럼 스피큘 형태의 필링이 피부에 작용하는 원리에 대해 알아보자.


문제성 피부, 왜 생기는 것일까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10대~20대가 많다. 수능 시험이 끝나면 문제성 피부를 케어하겠다고 다짐한 수험생이 많을 것이다. 방치했던 피부 고민을 겨울방학 기간에 반드시 해결하겠다고 다짐했을 것이다.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공부해 부족했던 수면 시간, 시간에 쫓겨 인스턴트 음식 위주의 식사 습관, 과도한 스트레스 등은 피부를 망가뜨리기 쉽다. 불규칙한 생활은 피부 균형을 깨뜨린다. 특히 10대 사춘기 때는 일시적으로 호르몬이 증가해 문제성 피부 증상이 더 악화될 수 있다.


과다하게 쌓인 노폐물,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 등이 모공을 막으면 다양한 피부 문제가 발생한다. 모공이 막힌 상태를 오래 방치했다면 문제성 피부가 될 수 있다. 수험생 대부분은 학교와 학원을 병행하며 공부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제때 피부 케어할 시간이 없어 문제성 피부로 발전한 것이다. 수능시험이 끝난 지금이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는 필링 관리를 받을 때이다. 제때 제거하지 못했던 각질을 제거하는 필링을 받을 시기이다.

 

문제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네오필(Neopeel)의 바이오필링.
문제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네오필(Neopeel)의 바이오필링.


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은 피부에 오랫동안 쌓인 노폐물, 피지 등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네오필 바이오필링의 주요 효과는 자연스러운 각질 탈락 유도이다. 불필요하게 쌓인 각질을 제거하면 피부결이 한결 매끄러워진다. 4회를 받으면 더욱 효과적이다.


네오필의 블루블러드 젤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홈케어로 집에서 넉넉하게 발라주면 된다. 블루블러드 젤은 퍼플루오로카본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화장품이다.


수험생 스트레스로 수분 부족·예민 피부를 건강하게

문제성 피부가 아니더라도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 피부는 쉽게 약해질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부도 함께 약해질 수 있다. 공부에 매달리기 때문에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주거나 집중 관리를 할 수 없어 민감성은 더욱 심해질 수 있다.


특히 쉬지 않고 공부하는 밀폐된 공간은 수험생 피부를 자극할 수밖에 없다. 오염된 실내 공기, 여름철 냉방과 겨울철 난방으로 급격한 실내외 온도 차이, 건조한 실내 등은 수험생 피부의 수분을 빼앗는다. 수분 보유력이 떨어지면 피부 표면은 약해진다. 수분 부족 피부, 건성 피부는 외부 자극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지만, 수험생은 시간이 부족해 방치할 수밖에 없다. 이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의 힘을 길러줄 필링 관리가 필요하다.


네오필(Neopeel) 바이오필링은 건조해서 예민한 피부를 관리하는 필링이다. 불필요한 각질을 정리하면서 피부가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건강하게 케어한다. 거칠어진 피부결은 각질이 정리되면서 매끄럽게 가꿀 수 있다. 수분을 머금어 외부 자극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