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6 19:21 (월)
우리카드-트리플(Triple), 바이럴 필름 ‘정석 콜라보’ 선봬
우리카드-트리플(Triple), 바이럴 필름 ‘정석 콜라보’ 선봬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1.1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드의정석’ 500만 신규 앞두고, 500만 회원 트리플과 공동 마케팅
- 바이럴영상과 전세계 54개 도시 사계절 풍경 담은 캘린더 공동 제작
- 양사 SNS 이벤트 통해 캘린더와 공항라운지 쿠폰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사진 = 우리카드 X 트리플 '정석 콜라보'
사진 = 우리카드 X 트리플 '정석 콜라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가 해외여행 가이드앱 트리플과 함께 제작한 바이럴 필름 ‘정석콜라보’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우리카드와 트리플이 공동 작업을 통해 만든 콜라보 굿즈인 여행 캘린더 ‘시티 플레이 위크(CITY PLAY WEEK)’의 제작 과정과 고객의 행복한 여행을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노력하는 양사 직원들의 진솔한 모습이 담겼다. 

여행 캘린더 시티 플레이 위크는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전 세계 54개 도시의 아름다운 사계절 풍경 사진에 주단위로 달력을 넣어 엽서 형태로 제작됐다. 달력 속의 사진들은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배치하여 심미성을 높였다.

 

영상 속 여행 캘린더는 양사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은 다음 달 1일까지 트리플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여행자클럽 레벨 2단계와 3단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0분께 캘린더를 증정한다. 

우리카드는 위비멤버스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 캘린더를 비롯 공항 라운지 이용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100분께 드리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여행의 ‘정석’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두 브랜드가 의기투합해 영상과 굿즈를 함께 만들었다”며 “고객의 대한 ‘진심’을 담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는 트리플과 우리카드에 대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우리카드와 트리플의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트리플 앱이나 위비멤버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리플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와의 인터랙티브한 소통을 통해 관광지와 맛집, 쇼핑 리스트 등 다양한 여행 콘텐츠와 호텔과 패스, 액티비티 등 각종 여행 상품을 맞춤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현재 180개 도시의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9월말 누적 가입자 500만명을 돌파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